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애니카 서비스)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신 분들은 대부분 긴급출동 특약도 추가하는 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저역시도 마찬가지이며 실제로 차량에 문제가 발생하여 출동서비스를 이용해본적도 있습니다. 오늘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또는 긴급출동 애니카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크게 세가지로 구분하여 안내하고 있으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고장출동
자동차 고장으로 긴급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에 고객의 요청에 따라 현장에 출동하여 비상구난, 긴급견인, 비상급유, 배터리충전, 타이어교체 및 펑크수리,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애니카서비스특약 1년 가입시 연간 6회 및 단기 3회를 제공하고, 비상급유는 연간 2회입니다. 중형화물승합특약 1년 가입시 연간 2회 및 단기 1회를 제공하고, 중형화물승합 견인추가형 가입시 견인서비스 또는 타이어교체서비스도 2회 별도 제공합니다. 이용절차는 고장접수, 담당자지정, 긴급출동, 서비스제공 순입니다. 접수는 모바일앱 또는 삼성화재 고객콜센터 1588-5114 전화후 ARS 2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2. 사고출동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자동차 사고가 발생한 경우 고객 요청에 따라 출동담당자가 즉시 출동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장출동, 2차사고예방, 차량견인 접수대행, 현장사진 촬영, 사고경위 및 피해확인 작업을 합니다. 이용절차는 고장접수, 담당자지정, 긴급출동, 서비스제공 순입니다. 접수는 모바일앱 또는 삼성화재 고객콜센터 1588-5114 연결후 ARS 1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3. 차량무상점검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애니카랜드 방문시 엔진오일, 미션오일, 브레이크오일, 클러치액, 부동액/냉각수, 알터네이터, 배터리, 각종호스, 브레이크라이닝 전/후, 타이어공기압, 경음기, 에어컨, 히터, 와이퍼브러시, 워셔액, 파워오일, 벨트류, 주차브레이크, 각종램프류에 대하여 차량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절차는 애니카랜드 찾기, 점검일 전화예약, 차량 점검, 점검표 제공 순입니다.
<삼성화재 보험상품 관련글>
https://rabia.tistory.com/2209
https://rabia.tistory.com/2199
https://rabia.tistory.com/2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