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보쉬 서비스센터, 보쉬 AS센터 수리




BOSCH 제품에 결함이 있다면 보쉬 서비스센터 또는 보쉬 AS센터를 활용하여 수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제품을 받으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드린다고 하는데요,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Bosch 전동공구는 고품질의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고장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보쉬가 지정한 공인 서비스센터가 신속하고 정확하게 도움을 제공합니다.

 

BOSCH가 지정한 전문가들은 풍부한 경험과 전문지식 및 특별한 장비로 가능하면 빠르게 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리 후에도 고객 제품의 안전을 확인하며, 전문가가 드리는 최적의 지원으로써 정확한 수리를 제공합니다. 보증수리의 경우 보증기간을 확인할 수 있는 구매영수증 또는 품질 보증서를 제출해야 하고,




연장보증의 경우 추가로 연장보증확인 인증서 사본을 제공해야 합니다. Bosch 보증은 제조 및 제품결함에 대하여 보증하며, 제품을 오용한 경우나 소모품의 경우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수리과정은 네가지 단계로 안내합니다. 구매한 대리점으로 제품을 반환하고, 보쉬의 공인된 서비스센터 중 하나로 배송됩니다. 고객이 직접 서비스센터 중 한곳에 보낼 수 있으며, 수리완료된 제품이 구매 대리점으로 배송됩니다. 수리된 제품사용과 관련하여 더 질문이 있으시면 고객서비스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해당공구를 프리미엄 서비스로 보내시면, 프리미엄센터에서 확인 후 통화를 합니다. 그리고 수리가 끝나면 소비자에게 직접 배송하게 됩니다. 서비스 핫라인 연락처는 080-955-0909번이며, 이메일 및 회사주소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이며, 우편번호나 도로명주소 등을 활용하여 가까운 보쉬 협력사를 신속하게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