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파인드라이브 서비스센터 알아보기




파인디지털의 주력사업은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 골프거리측정기 등 3개 분야입니다. 내비게이션은 파인드라이브, 블랙박스는 파인뷰, 골프거리측정기는 파인캐디라는 브랜드로 제품을 만들어 온라인쇼핑몰과 양판점을 통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파인드라이브 서비스센터 및 고객센터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파인드라이브 맵 탑재 네비게이션 및 파인뷰 블랙박스 서비스센터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제품소개, 택배서비스, 방문서비스, 커뮤니티, 고객센터, 쇼핑몰 메뉴가 있습니다. FineVu블랙박스 A/S는 고객의 안전운전을 위하여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약속드린다고 하네요.




블랙박스 펌웨어 업그레이드 및 메모리카드 포맷, 간단한 무상점검, 제품에 대한 사용법 설명, 메모리카드 및 액세서리 판매, 신제품으로 보상판매를 지원합니다.

 

그럼 먼저 방문서비스를 보겠습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면 바로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의 위치와 연락처 그리고 찾아가는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어요. 지점은 서울 강서점, 시흥점, 부천점이 있고 각각에 대하여 주소와 전화번호 및 약도정보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택배서비스를 보겠습니다. 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은 택배 A/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기기간은 대략 2~3일이고, 택배배송기간은 제외입니다. 고장증상을 메모하셔서 동봉해주시고, 운송중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해주세요. 택배A/S를 이용하실 경우 왕복요금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는 고객센터의 일대일 고객문의를 보겠습니다. 기존의 문의게시판 대신 전화문의를 운영하고 있으며, 글로 설명이 어려웠던 부분 그리고 답변을 기다리는 불편없이 전화한통으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토요일 09시부터 15시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