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삼성카드 분실신고 방법




저는 지금까지 살면서 지갑을 두 번 정도 잃어버렸던 적이 있습니다.

한번은 다행이도 금방 찾았지만, 나머지 한번은 결국 찾지 못해서 그 안에 들어있던

돈이랑 카드를 모두 분실했었네요. 그당시에 카드들을 모두 분실신고하고 새로 발급받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오늘은 삼성카드 분실신고하는 방법을 준비해보았는데요, 혹시라도

삼성카드를 소지하고계신 분들이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먼저 Samsung Card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들어갑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하시면 바로가기 링크를 어렵지 않게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마이] 메뉴를 눌러서 [카드정보] 영역에 있는

[분실신고] 항목을 선택해줍니다.



그러면 위의 그림과 같이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회원인 경우에는 PIN, 아이디, 앱카드, 공인인증서를 활용하여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회원인 경우에는 휴대폰, 카드, 앱카드,

공인인증을 활용하여 접속이 가능하겠습니다. 만약 인터넷을 잘 할 줄 모르는 분들이라든지

로그인 과정이 번거롭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전화연결을 활용할수도 있습니다.



전화를 통하여 음성 또는 화면으로 상담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ARS는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상담 직원 연결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대표전화번호는 위의 내용과 같습니다. 근데 분실신고와 같은 긴급상황의 경우

언제든 신청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전용 상담전화번호가 별도로 있습니다.



분실신고 또는 한도승인과 관련된 상담을 원할경우

위에 표시된 전화번호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분실해제, 분실접수 조회는

단축번호 1번을 누르라고 하네요. 그럼 이것으로 삼성카드 분실신고하는 몇 가지 방법에 대한

안내를 마치도록 하구요, 카드를 잃어버린 다음에는 가능하면 빨리 신고접수를 하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