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무궁화 사진 - 아이폰으로 직접 찍은 학교근처 무궁화 사진




얼마 전에
학교 도서관 근처를 지나가고 있었는데
옆에서 친구가 무궁화 꽃이 피었다고 알려주더군요 ㅎㅎ

수년간 학교를 다니면서도
학교 근처에서 무궁화가 피어있는 모습은 단 한번도 보지 못했었는데
확인해보니 정말로 예쁘게... 그리고 활짝 피어있는 무궁화의 모습을 발견했습니다.

그 모습을 그냥 지나치기가 아까워서
손에 가지고 있던 아이폰으로 찍어서 저만의 무궁화 사진으로 남겨보았습니다.



[아이폰으로 찍은 무궁화사진]



날씨가 화창했을 때 찍은 무궁화 사진이라서 그런지
정말 잘 나온 것 같습니다 ㅋㅋ 저는 사진찍기에 재주가 없어서 그런지
항상 뭔가 이상하게 나왔었는데 이번 사진은 제 스스로 정말 만족스럽네요 ㅎ



이번에 찍은 무궁화사진을 보면서 우리나라의 국화가
이렇게 아름다운 꽃이었다는 것을 다시한번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혹시라도 이 무궁화사진이 필요하신 분들은 마음껏 사용하셔도 됩니다 ㅎㅎ




위 내용은 Daum 국어사전에 나와있는
무궁화에 대한 설명입니다. 국화에 대하여 기본적인 지식을 알아두어도
나쁠 건 없겠죠? ㅎㅎ

보통 8월에서 9월 정도에 핀다고 하니
앞으로도 활짝 핀 무궁화꽃의 모습을 볼 수 있겠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