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구글애드센스 핀번호가 도착했네요




학교에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아파트에 현관에 있는 편지함을 보니 엽서가 하나 도착해 있었습니다.
다른 커다란 잡지우편물과 함께 들어있어서 처음에는 발견을 못할 뻔했지만
가까이가서 우편물을 꺼내려고 보니 구글에서 발송한 자그마한 엽서가 함께 있더군요 ㅎ

집에 와서 엽서를 확인해보니....
애드센스 핀번호에 대한 정보가 들어있었습니다.
계정에 로그인했을 때 핀번호를 발송한 날짜는 4월 4일이었고,
4월 26일인 오늘 수령했으니 약 3주정도 걸렸네요. 그리 빨리 받은것도 아니고 늦게 받은것도 아니고
적당한 시기에 받은 것 같습니다 ㅋ



혹시라도 애드센스 핀번호를 기다리는 분이 계실지 모르겠네요.

일반적으로 도착하기까지는 몇주정도 걸린다고하니 차분하게 기다리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제가 받은 엽서를 한번 찍어봤습니다.



앞장의 모습입니다.
구글이라는 글자로고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뒷장의 모습인데요,
보내는사람 주소와 받는사람 주소가 영문으로 쓰여져있으며
맨 밑에는 중요 계정 정보가 포함되어있다는 메시지가 있습니다.



엽서를 개봉해보면...
위처럼 핀번호 입력에대한 방법이 나오고
중앙부분에 굵은글씨로 핀번호가 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받기위한 마지막 설정을 마치고나니 기분이 좋네요 ㅋ
그나마도 소소한 용돈벌이 수준이지만, 취미생활을 하면서 수익이 발생한다는 사실 자체가
정말 즐거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애드센스는 자신의 사이트가 존재하고, 정책을 준수하는 컨텐츠만 있다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입이 쉬운만큼 지켜야하는 규정도 많습니다.

따라서 애드센스를 시작할 때에는 무작정 가입하고 광고를 달기보다는 기본적인 규정과 정책사항을
충분히 숙지한 뒤에 시작해야만, 장기적이면서도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