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평택 교차로신문 그대로보기




평택 교차로신문 그대로보기  

실시간으로 일어나는 이슈나 소식들은
포털사이트 메인에 등장하는 신문기사들을 보면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이 살고있는 지역의 일자리정보나, 교육, 부동산 등 실용성이 높은 정보들은
길거리에서 구할 수 있는 벼룩시장이라든지 가로수, 교차로 신문을 이용합니다.

특히 일자리나 알바같은 경우는
시골쪽으로 갈수록 인터넷 구인사이트에 올라오는 정보가 적기때문에
교차로를 이용하면 오히려 더 많은 기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모든 지역을 이번 포스팅에 수록할 수는 없으니
특정 지역 하나를 선정하여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평택 교차로신문 그대로보기 팁을 알려드리는데요 타지역을 보고싶다고 하더라도
유사한 원리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ㅎ






교차로신문 홈페이지 접속 :
http://www.icross.co.kr



메인페이지 왼쪽을 보시면 우리나라 지도와 함께
각각의 지역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평택은 경기도에 위치하니까
[경기] 부분으로 들어가줍니다 ㅎ



오른쪽으로 페이지가 열리면서
경기도권의 여러 지역들이 표시되어 나타납니다.
평택은 아랫쪽 부분에 있습니다. 굳이 이 지역이 아니더라도
본인이 원하는 타지역으로 선택해주세요 ㅎㅎ



평택은 안성과 통합된 사이트로 운영되나보네요.
페이지 오른쪽을 보시면 [신문그대로보기] 메뉴가 있습니다.
들어가줍니다.



모든 호수를 제공하지는 않구요,
최신순으로 6일치 정도만 제공하네요. 근데 어차피 신문이라는 것이
보통 최근 발행순으로 보기때문에 크게 문제될 건 없을겁니다.
오늘날짜로 신문을 한번 펼쳐볼게요. 



1페이지가 나왔습니다. 첫 페이지 반쪽은
공인중개사 광고들로 넘쳐나네요 ㅎㅎ 오른쪽페이지부터
본격적인 본문내용인 듯합니다.



글씨가 너무 작아서 잘 안보인다면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눌러서 확대보기가 가능합니다.
다시 이전상태로 돌아가려면 오른쪽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평택 교차로신문 그대로보기 팁에 대한 글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종이신문을 그대로 옮겨놓아서 재미있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