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kt 요금제 종류, 올레 요금제 종류 - kt 3g 요금제 총정리




kt 요금제 종류, 올레 요금제 종류 - kt 3g 요금제 총정리   

제가 아는 친구는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데도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요금제를 안바꾸냐고 했더니
데이터 사용량이 포함된 요금제는 더 비싼거 아니냐고 물어보더군요ㅋ
하지만 알고보면 스마트폰으로 음성 및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고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폰은 아이폰이고 통신사는 k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종은 아이폰4 이기때문에 아직까지 3g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올레 요금제 종류 또는



kt 요금제 종류로 kt 3g 요금제에 대하여 보기쉽게 정리해보았습니다.
저는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였는데요 ,



위처럼 고객센터라는 어플을
다운받으면 요금제를 포함하여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운 방법 및 간단한 소개 해드릴게요.

 

앱스토어에 들어가서 고객센터 정도로 검색합니다.
해당 어플이 나왔죠? 다운받아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요 서비스의 일부는
오른쪽 사진을 참고하세요.

 

 

 

어플을 다운받아 실행하면
kt 계정을 이용하여 로그인을 시도합니다. 로그인 후에 나오는
상단 오른쪽 메뉴 [상품] 항목으로 들어가서 [모바일 요금제] 눌러주시면
케이티에서 제공하는 요금제들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그것들을
보기 좋게 낮은 가격순으로 재편집하여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kt 요금제 종류가 하도 많아서 편집하는데 시간이
상당히 오래걸리네요 ㅋㅋ 그럼 올레 요금제 종류 자세히 알아볼까요?



kt 요금제 종류 - 모두다 올레

가장 먼저 설명드릴 것은
제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요금제입니다 ㅋ
현재 제가 사용하고있는 것이기도 하구요, 세가지를 제공하네요.



어플 인터페이스가 바뀌어서 그런지
모든 정보를 한 화면에 잡기가 어렵더군요.
그래서 가장 중요한 음성과 데이터 위주로 편집했습니다.

kt 3g 요금제 모두다 올레를 보시면 
35000원부터 55000원 까지 있습니다. 여기에 부가세가 들어가면
10%가 붙습니다. 기본제공 사항을 자세히 보면 음성 사용량의 비중을 줄이고
데이터 사용량의 비중을 늘렸습니다. 통화보다는 인터넷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올레 요금제 종류 - Style

이번에 알려드릴 것은
Style 입니다. 이것도 다양한 종류가 있으니 한번 볼까요?



스타일 요금제 같은 경우는 음성을 중점적으로 제공합니다.
인터넷보다 통화를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유리합니다. 단점이 있다면
데이터 요금은 별도로 추가신청을 해야한다는 점입니다. 어쨌든 통화위주로 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ㅎ



kt 3g 요금제 - i

제가 얼마전에 월정액 종류를 바꾸기 전에
사용하던 것인데 이것도 여러가지를 제공하니까
한번 살펴보세요 ㅎ



가장 첫번째로 소개드린 것은 i-teen 이라고 해서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요금제인데요, 알 이라는 용어 오랜만에 보네요 ㅋㅋ
그 다음부터는 34000원부터 시작하여 94000원까지 있습니다. 제가 처음 알려드렸던
모두다 올레와 비교하여, 데이터 양을 좀 줄이고 통화량이 늘어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터넷도 사용하지만 통화를 더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i-요금제를 추천드립니다.



kt 요금제 종류 - 그 외

주요 월정액 상품들을
알아보았는데요 그 밖에 종류들을 보면...
 

 

맞춤조절이라고 해서 자신이 직접 조정하는 것이 있습니다.
위를 보시면 34000원짜리 월정액으로는 25000원까지 조절할 수 있네요.
나머지 금액은 아마도 기본요금인 것 같습니다. 맞춤조절 요금제는 340을 시작으로
440, 540, 640, 790 까지 있습니다. 각각이 얼마인지는 말 안해도 알겠죠? ㅎ


이상으로 kt 요금제 종류 및 올레 요금제 종류중에서
kt 3g 요금제에 대한 정리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종류가 하도 많아서
일일이 캡쳐하여 잘라서 편집하는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렸는데요 그래도 써놓고나니
기분은 좋네요 ㅋ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LTE 요금제 또한 잘 정리해서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