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그림판 다운로드 - 윈도우7 그림판 다운로드 및 실행 방법




그림판 다운로드 - 윈도우7 그림판 다운로드 및 실행 방법  

요즘들어서 그림판과 관련된 포스팅을 자주 하는 것 같네요 ㅋ
이전까지는 저도 자주 사용하지 않다가 블로그를 하면서 사용도가
높아졌는데요, 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공감하시겠지만 그림판의 활용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ㅋㅋ

이번 시간의 주제는 윈도우7 그림판 다운로드 방법과
실행하는 팁으로 그림판이 없어진 분들에게는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설명드리겠습니다.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볼까요?

그림판이 없어졌어요 - 해결하기



그림판은 문서편집이나 이미지편집 등
저같은 블로거나 기타 다른 분들에게 꽤 요긴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만약 그림판이 없어졌다면 아래 올린 첨부파일을 다운받아주시가 바랍니다.



위 파일은 제 컴퓨터에 있던
그림판 파일을 직접 업로드한 것입니다.
확장자는 exe 로 실행파일입니다. 윈도우7 그림판 다운로드만 하면
별도의 설치 없이 곧바로 실행이 가능하다는 겁니다.



그런데 그림판 다운로드를 했더라도
저장한 파일 경로가 맞지 않으면 제대로 실행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에는 그림판이 있던 원래 위치로 이동을 시켜주어야 하는데요,
그림판을 저장해야할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장 먼저 [컴퓨터] 로 들어가줍니다.
컴퓨터로 들어가는 경로는 아주 쉽죠? 그냥 시작버튼 눌러서
위에 표시한 것처럼 바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에서
로컬 디스크(C:) 로 들어가줍니다. 제 컴퓨터는 용량이 작은 편이라
c드라이브를 거의 다 사용하고 있네요 ㅋㅋ



c드라이브로 들어왔으면 스크롤을 내려서
아랫 부분에 [Windows] 라는 폴더가 있습니다.
들어가주세요.



이번에도 역시 스크롤을 내려서
찾아보면 [System32] 폴더가 있을겁니다.
그곳으로 들어가줍니다. 그림판 다운로드 후 저장해야할 폴더가 바로
위 폴더입니다 ㅎ



바로 이 폴더안에 그림판 파일이 위치해야 합니다.
제가 위에 업로드한 파일을 다운받아서 위 폴더에 위치시켜 주시면
실행이 되지 않았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겁니다.



위처럼 그림판 실행이 잘 되셨나요?
심심해서 제 블로그 주소를 작성해봤는데
역시 마우스로 직접 쓰려니 너무 어렵네요 ㅋㅋ



이번시간 윈도우7 그림판 다운로드 및
실행 방법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업로드한 파일을 다운받아서
올바른 위치에 옮겨두는 것만 기억해두시면 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윈도우xp용
그림판 다운로드 방법에 대하여서도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