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트윅스 아이스크림도 있네요ㅎ




트윅스 아이스크림도 있네요ㅎ

며칠 전에 친구랑 편의점에 갔는데
그 친구가 술을 좋아해서 진열 냉장고 쪽으로 가서
뭘 먹을 지 고르고 있었습니다. 근데 저는 별로 술 생각이 없어서
그 주위에 진열되어있는 물건들을 보고 있는데 제 눈에 트윅스 아이스크림이
들어오더군요ㅎ 좀 어둡게 나오긴 했지만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제가 원래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나름 아이스크림의 종류를 많이 알고있다고 생각했는데,
트윅스 아이스크림은 그때 처음 봤습니다ㅎ 딱 보고 하나 사볼까 하다가
다음에 사기로 하고 그냥 집으로 왔습니다.



가격을 보니 8500원 인것 같네요.
크기 구분이 잘 안되실텐데, 생각보다 그리 크진 않습니다 ㅋ
그래도 맛있을 것 같네요. 아마도 초코맛이겠죠 ㅋ



저는 트윅스 하면
위처럼 그냥 초콜릿 바가 똑같이 두개 들어있는
저거랑 미니 트윅스가 많이 들어있는 봉지 정도밖에 모르고 있었습니다.

보통 초코바에는 땅콩과 같은
견과류가 들어있는 것이 보통인데 트윅스바는
그런 거 없이 그냥 과자랑 캬라멜같은 것만 들어있어서
더 맛있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아무튼 다음번에는
트윅스 아이스크림을 하나 사서
그것도 후기를 남겨봐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