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우와우와 행복검색 - 네이버 모바일 창에 행복검색을 입력해보세요~




행복검색 입력으로 기부금을 모아봐요


네이버에서 7월 한달동안 이벤트를 하는 것 같네요.
웹서핑을 하다가 우와우와 행복검색이라는 키워드를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이게 뭔가 하고 알아보았더니 네이버 창에 행복검색을 입력하면 기부금이 적립된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PC버전에서도 되는 줄 알았는데
집에 있는 컴퓨터로 먼저 시도해본 결과 아무런 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ㅋㅋ
아래는 PC버전으로 행복검색을 입력해본 결과인데요



그냥 우리가 일반적으로 검색할 때 나오는
결과들이죠? 연관검색어들 중에서 우와우와 행복검색 이라는 것이 있길래
그 키워드로 들어가보았더니 딱히 그에대한 정보는 찾지를 못했네요 ㅋㅋ
그냥 사람들이 신기해서 행복검색 앞에 우와우와가 붙었나보다 하고 생각하기로 했습니다.



어쨌든 이번에는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네이버 모바일 페이지로 접속하여 "행복검색" 이라고 입력해봤습니다.
그랬더니 정말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더군요.

 

제가 행복검색을 입력함으로써
적립된 총 액이 28765370원이 되었네요. 한번 입력할 때마다
얼마씩 적립되는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저도 기부를 한 셈입니다 ㅋㅋ

7월 한 달동안 진행되는 켐페인으로, 위에 보이는 안내페이지 바로가기를 누르면
오른쪽 페이지처럼 행복검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행복검색이라는 키워드 이외에도 기부와 관련된 검색어를 입력할 경우에도
기부가 된다고 합니다.



혹시나 해서 미스테리의 키워드였던
우와우와 행복검색을 모바일 창에 입력해보았더니
역시나 그냥 일반 검색결과를 보여주더군요 ㅎㅎ 사진 첨부는 안했지만
통합웹을 우선으로 일반적인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아무튼 네이버에서 좋은 이벤트를 하는군요.
여러분도 지금 스마트폰을 드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네이버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하여 검색창에
"행복검색" 을 입력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