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택배 배송조회는 역시 여유를 갖고 기다려야..ㅎ




일상 카테고리에 처음으로 글을 쓰는 것 같습니다.
블로그 개설한 지 얼마 되지않아서 너무 블로그 꾸미기에만 열중한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 일상이야기를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택배 배송조회에 관한 이야기인데요ㅋ
제가 일요일에 야상점퍼를 하나 주문했습니다.
환절기이기도 하고, 딱 요 계절에 입을만한 옷이 딱히 없는 것 같아서
인터넷 쇼핑몰로 하나 구입했죠 ㅎㅎ

그런데 물건을 시키면 정말 하루하루 택배 배송조회를 하게 되더라구요.
저만 그런 것일수도 있지만 물건을 시켜놓으면... 빨리 받고싶은 마음때문에 그런 것 같네요 ㅋㅋ
아무튼 시킨지 하루가 지난 월요일날 택배 배송조회를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배송추적을 눌러보았는데
아래와같이 뭔가 불안한 메시지가 딱 뜨더라구요 ㄷㄷ;;



해당 운송장 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

어떤 택배회사라고 딱 말하기는 좀 그렇지만,,
아무튼 이런 메시지가 뜨니까 좀 불안하더라구요.
사실 요 윗사진 바로 위에는 운송장 번호가 쓰여져 있었거든요 ㅎㅎ;;;



아무튼 이게 뭔가 하고 인터넷을 뒤져보니까...
판매자랑 택배사 간의 물건인계 과정에서 갭이 존재한다는 군요.
그래서 운송장번호만 출력해놓고 물건전달을 그 후에 한 것 같습니다.
어쨌든 오류라고 하니 하루를 더 기다려보았습니다. 그리고 오늘아침에 다시
택배 배송조회를 해보니까....



정상적으로 배송조회가 이루어지고 있었습니다 ^^
아마도 오늘 도착할 듯.... 일요일에 시켰으니 딱 이틀만에 오는 거네요.
그리 오래 걸린것도 아닌데 제가 너무 다급한 마음을 갖았었나 봅니다. 근데 그렇다고 하더라도
앞으로는 이런 오류가 발생하지 않았으면 함 ㅋ 혹시라도 저와 비슷한 상황이 있는 분이라면
하루이틀 여유를 갖고 기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