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아이폰 광고음악, 아이패드 광고음악 - 피아노연주 동영상 감상




아이폰 광고음악, 아이패드 광고음악 - 피아노연주 동영상 감상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은 무엇인가요?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티브 잡스의 별세로 인하여 세상 수많은 사람들이
안타까운 마음을 표현했을 텐데요, 오늘 문득 아이폰 광고음악, 아이패드 광고음악이 생각났습니다.
사실 아이폰은 디자인이나 기능 면에서도 좋다고 생각하지만... 저도 블로그에 광고를 달고있는 입장에서
애플의 광고는 정말 심플하면서도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누가 제작하는 건지는 몰라도
타 광고와는 다른 무언가가 있는 것 같습니다.
혹시 여러 아이패드나 아이폰을 활용하여 피아노 연주를 하는 광고를
기억하실지 모르겠는데요, 오늘 제 블로그에 그 동영상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우선 애플의 로고인데요
누군가 사과를 한입 베어먹은 것 같은 심플한 모습을 하고있습니다.
혹시 애플 로고의 의미라든지 역사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ㅎ


위 링크를 들어가보시면 알겠지만
네이버 캐스트에 자세하게 나와있네요ㅎ
그럼 본 주제인 아이폰 광고음악, 아이패드 광고음악 동영상을 감상해봅시다.





재생 버튼을 누르시면
아이폰 광고음악 동영상이 재생됩니다. 위 동영상에서
연주되고 있는 피아노 곡의 제목은 Heart and Soul 이라고 하는데요,



듣기 좋은 음악 같습니다. 저도 한번 아이패드 광고음악을 따라해보려고,
아이폰을 가지고 있는 친구와 함께 피아노 어플을 다운받아서
두개의 아이폰으로 연주를 해봤는데요, 함께 쳐보니까 제법 음악이 되더군요 ㅋㅋ



아이폰 광고음악 영상의 처음 화면입니다.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왼쪽 기종부터 아이패드,
그리고 오른쪽이 아마도 아이패드 미니 인것 같습니다.

 



그 다음으로 연주하고 있는 것이 바로 아이폰을 이용한 광고음악 연주,
그리고 그 옆에 하나의 건반만 연주하고 있는 것은
아이팟 나노 모델인 것 같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큰 화면으로
연주하는 것이 바로 아이맥 터치인 것 같습니다.
저는 아이폰밖에 사용해보지 않아서 다른 기종들을 정확히 설명했는지 모르겠습니다 ㅋ
혹시라도 잘못 설명된 부분이 있다면 덧글로 남겨주세요 ㅎㅎ



아이패드 광고음악의 마지막 부분을 보시면
아이맥 터치를 소개로 마무리가 됩니다. 아마도
이 광고는 아이맥 터치의 광고였다고 생각됩니다.

혹시라도 아이폰을 사용하고 계시거나
그 외 아이패드라든지 아이맥 등을 사용하고 계시면
피아노 어플 다운받아서 같이 연주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ㅎ
물론 안드로이드 기반 폰들도 해당 어플을 다운받아서 함께 연주를 해보면
아이폰 광고음악, 아이패드 광고음악과 같은 연주를 만들어낼 수 있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