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내가 그린 크림 그림? - 정말 정교하게 잘 만들었네요ㅎ




내가 그린 크림 그림? - 정말 정교하게 잘 만들었네요ㅎ  

세상에는 정말...
신기하고 대단한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특히 인터넷을 하다보면 더욱 선명하게 느끼곤 하는데요,
이번 포스트의 메인 주제인 [내가 그린 크림 그림] 을 보시면 여러분들도 놀라실 것 같습니다.
실제로 제가 그렸다는 것은 아니구요 ㅋㅋ 이슈가 되는 검색어를 그대로 가져오다보니... ㅎㅎ

저는 처음에 이 제목만 보고서는
내가그린 기린그림과 같은 무슨 어플이나 새로운 게임이 새로 나왔나 했는데
알고보니 정말로 크림으로 예술작품 하나를 만들어놓았더군요 ㅎㅎ
화제의 사진은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ㅎ



[재밌는 검색어 : 내가 그린 크림 그림]



정말 상상도 못했었습니다 ㅋㅋ
두 개가 붙어있는 검은과자 사이에 크림을 한 쪽으로 몰아보려는 시도는 해봤지만
그걸 이용해서 또다시 작품을 만들어버리는 분도 계셨네요 ㅋ
근데 이 과자..... 제가 생각했던 그 과자가 맞는 거겠죠?



[내가 그린 크림 그림은 오레오??]


우유에 찍어먹으면 쿠키의 바삭함이 더 부드러워져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그... 오레오 쿠키인 것 같습니다 ㅋ



근데 사실 이렇게 생각지도 못한 재료를 가지고 예술 작품으로 재탄생 시킨 분들이 꽤 있는데요,
[내가 그린 크림 그림] 외에도 몇 가지를 더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내가 그린 크림 그림 이외의 작품 : 연필심 아트]


위 사진만 봐서 저게 뭔지 한번에 떠오르시나요?
일명 연필심 아트라고 불리는데요, 그 작고 가느다란 연필심을 이용해서
위처럼 작품을 만들어냈습니다 ㅋㅋ 정말 대단하죠 ㅎ



[내가 그린 크림 그림 이외의 작품 : 바나나 아트]


이번에는 바나나를 이용해서 뭔가를 만들어냈습니다.
첫번째 사진은 왠지 외국 가수가 생각나네요 ㅋㅋ 오른쪽 사진을 보니
저 멀리서 어떤 낚시꾼이 바나나 속에 들어있던 물고기를 한마리 낚았습니다 ㅋ



[내가 그린 크림 그림 이외의 작품 : 못 위의 아트]


이건 딱히 뭘로 만들었는 지도 모르겠는데요
바로 아래에 위치한 것이 못이라는 걸 감안하면
정말로 섬세하고 자세하게 만들어진 작품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ㅎㅎ



오늘의 [내가 그린 크림 그림] 과 관련 작품들에 대한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이렇게 신기하고 재미난 것들을 블로그에 하나하나
모으는 것도 나중에 한꺼번에 보다보면 더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