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네이버, 다음에서 유틸리티를 검색하면 사이트 영역에 제 블로그가 나오네요ㅎ




오늘 제 블로그로 들어온 유입경로를 확인해보니
[유틸리티] 라는 검색어로 들어오신 분이 계셨습니다.
캡쳐 사진을 준비했더라면 더 좋았을텐데 좀 아쉽기도 합니다 ㅋ

저는 그냥 별 생각없이, 유틸리티를 검색했을 때 블로그영역에 제 글이 있어서 들어왔나
하고 생각했었는데... 혹시나 해서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니 블로그 영역이 아닌 사이트영역에
유틸라이크 블로그가 소개가 되어있었습니다 ㅎㅎ



네이버 검색창에 
유틸리티라고 검색을 하면....

 

사이트 영역 중에서 첫번째로 출력되는 네이버 자료실을 제외하고
세번째에 [유틸라이크의 유틸리티 세상] 이 보이네요 ㅎ 뭔가 블로그 영역에서가 아닌



사이트 영역에서 소개가 되고있다는 것이 저에게는 상당히 기분좋은 일입니다ㅋ

혹시나 해서 다음에서도 검색을 해보았더니.....


이번에는 검색 후
첫 페이지에 보이지는 않았지만
어쨌든 사이트영역에는 나오고 있었습니다.

 

가장 상단에 위치한 다음 자료실을 제외하면..
그래도 네번째에는 제 블로그가 올라와있다고 보아도 되겠군요 ㅎ

제 블로그 주제가 유틸리티와 관련된 만큼
포털사이트에 이렇게 소개가 되고있다는 것이 기쁘기도 하면서
한편으로는 주제와 관련된 글을 더욱 잘 써야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유틸리티란 사실 프로그램이라고 해석할 수도 있겠는데요,
컴퓨터 이용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포함하는 말입니다.

사실 요즘 제 블로그에는 일상이라든지 기타 다른 주제에 대해서도
조금 조금씩 수록하고 있는데요, 그렇다고 하더라도 저의 메인 주제는 유틸리티와 활용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야 겠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