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코지마 고객센터(서비스센터) 및 배송/AS안내




COZYMA 또는 코지마 고객센터 및 서비스센터에 대하여 알아보고, 배송과 AS에 대한 안내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배송인데요, 상품 주문에서부터 설치까지의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안마의자

 

  1. 구매신청 - 전국 판매점을 통하여 구매신청/전화신청
  2. 본사접수 - 제품 출고를 위하여 제품별 제조번호 확인 및 고객관리시스템에 등록
  3. 출고 - 본사 물류센터로부터 직송 출고
  4. 배송 - 코지마 전국별 물류센터 도착
  5. 해피콜 - 고객의 희망배송 일정협의 및 배송시 특이사항 체크
  6. 배송과 설치 - 코지마 전용차량으로 제품배송 및 설치후 사용방법 안내

 

▶ 기타일반상품

 

  1. 구매신청 - 전국 판매점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구매신청
  2. 본사접수 - 제품별 제조번호 및 고객관리시스템에 등록
  3. 출고 - 본사 물류센터로부터 택배 출고

 

다음은 배송기간과 직배송 일정을 보겠습니다. 안마의자의 경우 서울, 경기, 경상도, 전라도, 충청도, 제주도는 영업일 기준으로 최대 2주 소요됩니다.




그 외 도서산간지역은 배송이 불가능하며, 기타일반상품의 경우 배송접수 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서 1~2일이 소요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543번이고, 문의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구매후 7일이내 제품이상시에는 반품 및 15일이내에는 교환, 15일이후 이상시에는 AS처리를 해드립니다.

 

코지마 갤러리 직영매장인 논현점과 마포점, 본사, 물류센터 주소와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다음은 AS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설치상품과 택배상품으로 구분되는데요, 각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설치상품 (안마의자)

 

  1. AS접수 - 제품구입처나 고객센터를 통하여 접수
  2. 해피콜 - 고객의 희망방문일정 협의
  3. 전문기사방문 - 전문기사의 직접방문으로 제품AS진행
  4. 배송 - 코지마 전국별 물류센터 도착

 

▷ 택배상품 (기타일반상품)

 

  1. AS접수 - 제품구입처 또는 코지마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2. 택배회수 - 당사 물류센터로 택배회수 후 제품AS진행
  3. 재배송 - AS가 완료된 제품을 해당 고객에게 재배송

무상 AS기간은 구매후 1년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