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영어숙어모음 어플 - 중등, 고등, 토익숙어를 포함한 맛있는 영어숙어 어플소개




영어숙어모음 어플 - 중등, 고등, 토익숙어를 포함한 맛있는 영어숙어 어플소개  

오늘은 어플리케이션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어플관련 포스트를 많이 작성했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블로그 글의 개수가 많지 않네요ㅎ 차곡차곡 쌓아가야겠습니다ㅎ

오늘은 맛있는 영어숙어 라는 제목의
영어숙어모음 어플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소개에 앞서 저는 아이폰을 이용하여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았고....
 



오늘날짜 기준으로 어제 제가 다운받을 당시에는 무료였으나
향후 유료가능성이 있다는 메시지가 있으니 꼼꼼히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



영어숙어모음 어플 외에 영어회화 어플이 궁금하시다면
제가 이전에 작성해놓은 글이 하나 있으니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영어회화 두뇌트레이닝 어플 소개 : http://utillike.tistory.com/180

그럼 지금부터
본론으로 들어가봅시다~




영어숙어모음 - 맛있는 영어숙어 어플소개



어플리케이션 어학 브랜드인 [얌얌] 이라는 곳에서 개발한 어플로
중학교 수준의 숙어, 고등학교 수준의 숙어, 토익숙어를 제공합니다.
공부하기, 숙어게임, 암기장, 공부설정 등의 기능이 있으며 원어민 음성도 지원합니다.
저는 무료로 다운받았지만 솔직히 무료로 제공되는 어플이라기에는 아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영어숙어모음 - 맛있는 영어숙어 어플실행



해당 어플을 설치하면
위와같은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실행하면....



[영어숙어모음 - 맛있는 영어숙어 메인화면]
 

메인화면 로딩시간이 끝나면
오른쪽 화면과 같이 홈 화면이 나옵니다.
학습현황에 대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영어숙어모음 - 맛있는 영어숙어 공부하기]
 

공부하기 메뉴에서는
영어숙어와 단어, 그리고 뜻이 나옵니다.
뜻 부분에서는 가리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영어발음과 뜻을 번갈아가며 들려주는 음성지원을 합니다.



[영어숙어모음 - 맛있는 영어숙어 게임하기]
 

숙어게임 메뉴에서는
배웠던 숙어에 대하여 문제형식으로
세가지 형태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영어숙어모음 - 맛있는 영어숙어 암기장, 공부설정]
 

공부하기 메뉴에서 중요표시를 해두면
암기장 메뉴에서 다시한번 확인하여 공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공부설정 메뉴에서는 중등, 고등, 토익숙어, 과별 숙어개수, 숙어 넘어가는 시간 등에 대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영어숙어모음 - 맛있는 영어숙어 다운

 >>

앱스토어에 접속하여
[맛있는 영어숙어] 라고 검색하면 해당 어플이 검색됩니다.
제가 글을 작성하는 시간 기준으로는 무료이지만 향후 유료 가능성이 있으므로
꼭 확인하시고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이런 공부관련 어플은 많이 소개할수록 좋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어플에 대한 소개를 수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어플관련 재밌는 글-

카톡 프로필사진 원본비율 유지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 : http://utillike.tistory.com/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