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쒸프트키까안빠쪄요 - 재미있는 질문과 답변, 그리고 진실은ㅋ




쒸프트키까안빠쪄요 - 재미있는 질문과 답변, 그리고 진실은ㅋ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다가
우연하게도 재미있는 질문답변 내용을 발견했습니다.
네이버에서 무언가를 검색하려고 하다가 오타 한글자를 적게 되었는데
그 아래 연관검색어로 희안한 말이 나오더군요 ㅎㅎ



쒸프트키까안빠쪄요???
이게 무슨말이지 하고 잠시 생각하다가... 상황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쉬프트키가 안빠지는 상황이면 당연히 눌린채로 키보드를 누를 것이고, 그 상태로 타자를 치면
[쉬프트키가안빠져요] 라는 말을 [쒸프트키까안빠쪄요] 라고 칠 수 밖에 없겠죠 ㅋㅋ

문장형식의 검색어라서 그런지
지식인이 가장 먼저 눈에 띄더군요. 질문내용을 확인해보면...




가장 상단에 있는 질문에 대한
답변수와 추천수, 그리고 조회수가 장난이 아닙니다 ㅎ
질문의 상세 내용과 답변을 살펴보면.....



질문 자체가 귀엽습니다 ㅋ
쉬프트키가 눌린채로 작성해서 그런가보다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쒸프트키까안빠쪄요] 에 대한 베스트 답변내용을
확인해보니 엄청난 반전이 있었습니다 ㅋ



정말 놀라운 관찰력과 답변 ㅋ
그리고 질문자의 코멘트를 보니 답 나왔군요.
질문자의 쉬프트키가 안빠져있던 것이 아니라, 그냥 장난치려고 자작극을 벌인 것이었다는... ㅋ

이번에는
Daum 에 가서 검색해봤습니다.



[쒸프트키까안빠쪄요] 를 검색창에 넣고
지식영역을 통하여 관련 질문을 찾아서 확인해보니...



시기상으로는 더 예전이지만
역시나 좀전과 비슷한 질문이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질문자가 실수한 부분이 없는 지 글자 하나하나를 잘 살펴봤는데
질문 상에는 의심갈만한 부분이 없더군요.. 그런데 답변을 보니 이번에도 반전 ㅋ




로그인문제 ㅋ
그리고 답변의 답변에도 태클 ㅋ
사실 캡스록 키를 이용하면 영어는 자유자재로 대소문자를 입력할 수 있죠.
과연 진실은 무엇인지 알 수 없지만, 뛰는 질문자 위에 나는 답변자 있네요 ㅎㅎ

이번 포스팅은
좀 황당하기도 했지만 재미있었습니다.
네티즌들의 질문들을 찾아보면 정말 황당한 내용들이 종종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정말 할 짓 없네... 하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런 글들을 볼 때마다 저는 정말 재밌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