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컴퓨터 복원기능 - V3 에서도 서비스하네요




컴퓨터 복원기능 - V3 에서도 서비스하네요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백신 프로그램은 V3 입니다. 얼마 전에 업데이트가 있었는데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더군요 ㅎㅎ

 

PC복구 기능인데, 컴퓨터 복원 기능이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말 그대로 PC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문제 발생하기 전의 상태로 되돌리는 기능이죠 ㅎ

V3 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은 이미 확인했을 수도 있고, 혹시 다른백신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V3 업데이트를 참고하셔도 될 것 같네요.

 

 

 

[V3 Lite - 컴퓨터복원 기능 추가]

 

V3 업데이트를 마치니까

위처럼 PC복구 라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해보려고 관련 메뉴를 통해 들어가보니.....

 

 

 

[V3 Lite - 컴퓨터복원 기능 제한]

 

복구 지점 생성일로부터 한달까지는 무료이지만

그 시점을 지날경우 유료로 이용해야 합니다. 또한 윈도우의 

설치경로에 따라 이용이 제한됩니다.



제 컴퓨터에는 D:에 깔려있어서 

이용이 불가한 듯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PC방에 가서 V3 를 깔고 

다시한번 PC복구 메뉴를 실행해보았더니....

 

 

 

[V3 Lite - 컴퓨터복원 기능 제한]

 

이번에는 컴퓨터에 이미

복구 프로그램이 깔려있어서 이용이 불가하다고 나옵니다.

PC방이라서 보안 등의 이유로 다른 복구 프로그램이 이미 설치되어 있었나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비스의 실제 수행장면을 포착하지는 못했네요 ㅎ

아직 나온지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개선해야할 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이번 서비스 또는 V3에 대하여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은 좀 아쉬웠지만 아무튼 앞으로

더 다양하고 좋은 서비스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