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리그오브레전드 캐릭터 종류 소개




리그오브레전드 캐릭터 종류 소개  

요즘 많이 하는 게임 중에서 리그오브레전드(lol) 라는 것도 인기가 상당한 것 같습니다.
디아블로를 선보이기 이전까지는 PC방에만 가면 거의 이 게임만 하는 것 같았는데,
디아블로가 나오면서 조금 뒤로 밀린것 같기도 합니다 ㅎ

저는 리그오브레전드 초보입니다 ㅎㅎ
가끔씩 친구들과 만나서 겜방을 가면 재미로 하는 정도이니까요.
한 때 카오스라는 게임은 상당히 많이 했었는데, 캐릭 하나로 템 맞춰가면서 운영하는 것 등은 비슷하지만
그 외 차이점들도 많습니다. 카오스 하시던 분들도 아마 lol 로 많이 넘어오셨을 듯합니다 ㅋ

저는 고수가 아니라서 특별한 전략을 알려드릴 정도는 못될 것 같고
오늘은 간단하게 리그오브레전드 캐릭터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정도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ㅎ
이미지 참고는 lol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캐릭터 - 챔피언 로테이션

lol 은 매 주 캐릭을 선택할 수 있는 종류가 다른데요
요번주 리그오브레전드 캐릭터 선정 챔피언들을 알아보면....



위처럼 열 개의 캐릭 선택이 가능합니다.
다른 캐릭을 선택하려면 캐쉬를 질러야 하는 것 같은데
저는 겜방에 갈 때만 이 게임을 하기때문에 항상 모든캐릭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ㅎ
리그오브레전드와 제휴를 맺은 PC 방을 가게되면 모든 캐릭터를 고를 수 있습니다.
그럼 lol 의 모든 챔피언은 어떠한 것들이 있는 지 알아봅시다.




리그오브레전드 캐릭터 종류



굉장히 많은 캐릭들이 있죠 ㅋ
하지만 실제로 사람들과 게임을 할 때에는 아무거나 고르면 욕먹습니다 ㅎ
저도 보는 법은 잘 모르는데 캐릭마다 역할이 달라서 팀플레이를 할 때
각각의 기능에 맞는 캐릭을 골라야 하더라구요.

정글을 도는 정글러, 팀원을 돕는 역할인 서포터,
그리고 맨 위쪽길을 가야하는 캐릭, 중간이나 아래를 가야하는 캐릭 등...
저는 그런 걸 볼 줄 몰라서 그냥 친구가 하라는 캐릭으로 합니다 ㅋ

아무튼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캐릭터 종류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그럴리는 없겠지만 혹시라도 저도 이 게임의 고수가 된다면 더욱 다양한 팁을 올려봐야겠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