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아

로또번호 추출기 - 재미로 해보는 로또번호 예측하기 게임




로또번호 추출기 - 재미로 해보는 로또번호 예측하기 게임  

오늘 새롭게 플래시게임 소개 카테고리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제 블로그 주제는 온라인 상에 존재하는 다양한 유틸리티에 대한 소개이지만,
컴퓨터를 재밌게 즐기는 방법 중에서 게임이 빠지면 안될 것 같아서,
가끔씩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이라도 소개해보기 위하여 
새로운 카테고리를 생성하게 되었습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에 처음으로 쓰게될 내용은 바로 로또번호 추출기 게임인데요,
특별한 법칙이나 규칙에 의하여 생성되는 번호가 아닌 그냥 단순히 랜덤으로 뽑히는 번호들이니
그냥 부담없이 자신의 운을 점쳐볼 분들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로또번호 추출기 게임소개



말 그대로 로또번호를 추출하는 게임입니다.
보너스번호를 제외하고 총 여섯개의 번호를 임의로 뽑아줍니다.
게임화면 중 [시작] 버튼을 누르면 게임이 시작되고, 번호를 모두 출력해주면
게임이 끝나는 아주 단순한 구조입니다 ㅎ




로또번호 추출기 게임방법



처음 시작화면입니다.
상당히 단순한 모습인데요,
이 상태에서 [시작] 버튼을 누르면...



위처럼 번호들이 이리저리 돌면서 번호추출할 준비를 합니다.
공의 갯수를 다 세어보니 45개는 아닌 것 같네요 ㅎㅎ



이리저리 공들이 움직이다가
위처럼 공이 하나씩 위로 뽑히면서 행운의 번호를 총 여섯개 뽑아냅니다.
랜덤으로 뽑히는 번호라서, 행운이 될지 불행이 될지는 모르겠지만요 ㅋ



제가 뽑아낸 행운의 번호입니다.
1번대는 안나오고, 10번대 세개, 20번대 두개, 40번대 하나가 출력되었네요...
저도 한때 로또에 관심이 많아서 매 회 당첨번호를 확인하고는 했었는데, 매번 예측불허의 번호들이
나와서 당황스러울 때가 꽤 있었죠 ㅎ

로또번호 추출기 게임 - 출처 및 바로가기 주소안내

제가 이번에 해본 게임은
게임엔젤 이라는 사이트를 참고했습니다.


게임엔젤 - 로또번호 추출기 바로가기 주소 : http://fg.gameangel.com/10600000000001825

위 주소는 로또번호 추출기 페이지 주소입니다.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면 곧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 처음으로 플래시게임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상당히 간단한 게임이라 내용이 그리 길지는 못했습니다 ㅎ
다음부터는 다소 복잡하거나 스토리가 있는 게임의 경우 실제로 실행해보고
공략법이라도 올려봐야겠습니다. 아무튼 로또 구매하시는 분들 모두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